2010년 9월 3일 금요일

기찰비록 3회 - 신라 황금 저주

기찰비록 3회 줄거리:

신라 황금의 저주

형도는 얼굴이 녹아내려 죽어가는 사람이 있다는 소식에 장만과 함께 조사에 나선다.

사람들과 격리돼 어두운 동굴 안에서 기거하는 환자(천석범)는 얼굴이 진물과 피딱지로 얼룩진 채 참혹하게 뭉개져 있다.

천석범은 ‘그것을 탐하면 저주를 받는다’는 알 수 없는 말을 내뱉으며 피를 토한다.

한편 허윤이는 최근 이 마을에서 황금이 출토되었는데 황금을 처음 발견한 사람이 천석범이라는 사실을 알아낸다.

형도는 금괴가 발견된 곳을 조사하다 알 수 없는 기운에 정신을 잃고 만다. 형도 또한 저주를 받은 것일까?

천석범을 비롯해 황금을 만지거나 가까이 한 사람들이 계속 죽어나가자,

형도 일행은 황금의 무언가가 사람의 얼굴을 녹아 내리게 하고 죽음으로 이끈다 확신하고 황금의 행방을 찾아 나서는데…

기찰비록 3회 보러가기 >

실시간 온라인 TV 다시보기 | 드라마 더보기 |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전체보기



기찰비록 시놉시스:

조선을 무대로 펼쳐지는 기이한 사건들...

그리고 진실을 찾기 위해 목숨을 건 이들이 남긴 비밀 감찰 보고서 기찰비록!

UFO, 4차원의 문, 돌연변이, 폴터가이스트...
미국 드라마 X파일의 내용이 아니다. 모두 조선왕조실록에 기록된 실제 사건이다.궁중암투, 왕과 신하의 이야기가 전부인 것만 같았던 조선시대,

그 이면에는 오늘날의 과학으로도 풀 수 없는 미스터리한 사건이 생생하게 기록되어 있다.

아무도 설명할 수 없었고, 지금도 받아들이기 힘든 조선의 기이한 사건들이 광해군을 둘러싼 권력 암투와 함께 숨막히게 펼쳐진다.

기찰비록 3회 보러가기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