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7월 29일 목요일

인간극장 안나리사의 여름동화 4회

인간극장 안나리사의 여름동화 4회 줄거리:

다치셨다는 어머니의 전화를 받고 서둘러 시댁을 찾은 가족. 그래도 거동을 하시는 모습에 안도의 한숨을 내쉬고 들꽃을 유난히 좋아하시는 시어머니를 위해 안나리사가 위로의 선물을 건넨다. 시아버지와 다정히 장을 보러 간 안나리사. 퀴퀴한 청국장을 찾고 과일 값을 깎는 그녀는 영락없는 한국 아줌마다. 시아버지의 비법을 전수 받아 맛있는 청국장을 끓여 행복한 저녁식사를 한다.

며칠 후, 혼자 작업 하는 안나리사를 위해 성환 씨는 특별 샌드위치를 준비하고 함께 작업을 하던 그때, 사라가 그만 그네에서 떨어지고 만다. 서럽게 우는 사라의 울음을 한 번에 그치게 하는 안나리사만의 비법이 있다는데...그 날 오후, 작업을 마치고 이웃집을 찾은 가족. 비 오는 풍경에 젖어 가족 같은 이웃과 함께 감자전을 나눈다. 한편, 망설임 끝에 프리마켓에 나가기로 결심한 안나리사. 드디어 프리마켓이 열리던 날, 곧 있으면 세상과 만나게 될 안나리사의 작품들이 만반의 준비를 마치고 서울로 출발하는데...

며칠 후, 아이들과 함께 신나게 물놀이를 하는 성환 씨에게 누군가 말을 건넨다.

인간극장 안나리사의 여름동화 4회 보러가기 >

실시간 온라인 TV 다시보기 | 다큐멘터리 더보기 | 인간극장 전체보기



인간극장 시놉시스:

인간극장은 인생의 의미와 삶의 고뇌, 힘겹지만 살 만한 가치가 있는 평범한 일상.
일반인의 리얼라이프 스토리를 통해 인생의 참 의미를 반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인간극장 안나리사의 여름동화 4회 보러가기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