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7월 14일 수요일

나쁜 남자 10회 드라마 다시보기

나쁜 남자 10회 줄거리:

재인의 말을 들은 곽반장은 파양된 태성이 살아 있음을 확신하고 수사를 이어간다. 한편, 태성의 집으로 들어 간 재인은 태성에게 쥬스를 건네지만 태성이 뿌리치고, 결국 재인의 옷에 쏟아버린다.

재인은 할 수 없이 태성의 셔츠를 입고 태성을 챙기려고 하는데 태성이 자신에게 더 가까이 오면 다친다며 이제 그만 돌아가라고 소리친다. 그래도 재인이 자신을 챙겨주려고 하자 재인을 문 밖으로 내쫓아 버린다. 와이셔츠 차림으로 얼떨결에 나온 재인은 건욱을 부르고...

나쁜 남자 10회 보러가기 >

실시간 온라인 TV 다시보기 | 드라마 더보기 | 나쁜 남자 전체보기



나쁜 남자 시놉시스:

드라마 나쁜남자는 이제껏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영상을 브라운관에 선보인다. 야망을 이루기 위해 철저히 계산된 사랑,자신을 내던지는 파멸적인 사랑,한 여인에 대한 순수한 사랑 등 서로 다른 세 가지 색깔로 시청자를 사로잡는다.

세련된 비주얼 감각과 탁월한 영상으로 정평이 난 이형민 감독은 나쁜남자에서 제주도의 푸른 바다와 일본의 눈 덮인 설원, 서울의 화려한 야경과 고즈넉한 시골마을 등 국내외 다양한 로케이션을 통해 스타일리쉬한 영상을 선보이며 드라마와 캐릭터에 깊이감을 더한다.

그리고 무엇보다 완벽한 외모와 끓어오르는 욕망을 가진 김남길이 모네, 태라, 재인이라는 세 여인으로 하여금 사랑을 탐닉하고 갈구하며 주체할 수 없게 만드는 과정을 관능적이고 세밀하게 그려내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형민 감독의 작품 사상 가장 강렬한 톤의 작품이 될 나쁜남자는 아름답고 섹슈얼한 영상을 구현함으로써 예측 가능한 멜로가 아닌, 내면의 관능과 욕망을 표현하는 격정적인 고품격 멜로를 선사할 것이다.

나쁜 남자 10회 보러가기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