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남자 8회 줄거리:
재인은 자신도 모르게 건욱과 키스하고 난 후 화들짝 놀라 건욱에게 혹시 자신을 좋아하는 거냐며 묻고, 건욱은 오버하지 말라며 기막혀한다. 이내 민망해진 재인은 집으로 돌아가려다 건욱이 술 한잔 하자는 말에 주점으로 향하지만 건욱이 태성의 심부름 때문에 어쩔수 없이 자리를 비우게 되고, 결국 재인은 쓸쓸하게 혼자 술잔을 기울인다. 잠시 후 건욱은 심부름을 시킨 태성이 자신을 골탕먹이려는 속셈이었다는 걸 알고는 씁쓸해하고, 이내 재인이 있는 주점으로 향한다.
한편, 화가 안 풀린 태성은 모네에게 전화를 걸어 건욱이 모네가 아닌 재인을 좋아하는 거 같다고 말하고, 모네는 아닐거라며 말하지만 씁쓸해한다. 다음 날 태성은 건욱에게서 파양된 태성이 밀양에 살았다는 소식을 듣고...
나쁜 남자 8회 보러가기 >
실시간 온라인 TV 다시보기 | 드라마 더보기 | 나쁜 남자 전체보기
나쁜 남자 시놉시스:
드라마 나쁜남자는 이제껏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영상을 브라운관에 선보인다. 야망을 이루기 위해 철저히 계산된 사랑,자신을 내던지는 파멸적인 사랑,한 여인에 대한 순수한 사랑 등 서로 다른 세 가지 색깔로 시청자를 사로잡는다.
세련된 비주얼 감각과 탁월한 영상으로 정평이 난 이형민 감독은 나쁜남자에서 제주도의 푸른 바다와 일본의 눈 덮인 설원, 서울의 화려한 야경과 고즈넉한 시골마을 등 국내외 다양한 로케이션을 통해 스타일리쉬한 영상을 선보이며 드라마와 캐릭터에 깊이감을 더한다.
그리고 무엇보다 완벽한 외모와 끓어오르는 욕망을 가진 김남길이 모네, 태라, 재인이라는 세 여인으로 하여금 사랑을 탐닉하고 갈구하며 주체할 수 없게 만드는 과정을 관능적이고 세밀하게 그려내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형민 감독의 작품 사상 가장 강렬한 톤의 작품이 될 나쁜남자는 아름답고 섹슈얼한 영상을 구현함으로써 예측 가능한 멜로가 아닌, 내면의 관능과 욕망을 표현하는 격정적인 고품격 멜로를 선사할 것이다.
나쁜 남자 8회 보러가기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