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7월 15일 목요일

나쁜 남자 11회 드라마 다시보기

나쁜 남자 11회 줄거리:

곽반장은 밀양은 갔다왔는지, 등에 흉터가 있는지 건욱에게 이것저것 물어보는데 건욱은 흔들림 없이 대답하며 위기를 모면한다. 때마침 지나가던 재인이 건욱이 거짓말을 하는 걸 보고는 의아해하고 혼란스러워 한다.

잠시후 심각한 표정으로 자신을 지나치는 태균을 보고는 건욱은 재밌어하고, 태균은 김실장(홍회장 비서)에게 자신의 비리를 고발하는 기사를 막아달라며 애원하는데...

나쁜 남자 11회 보러가기 >

실시간 온라인 TV 다시보기 | 드라마 더보기 | 나쁜 남자 전체보기



나쁜 남자 시놉시스:

드라마 나쁜남자는 이제껏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영상을 브라운관에 선보인다. 야망을 이루기 위해 철저히 계산된 사랑,자신을 내던지는 파멸적인 사랑,한 여인에 대한 순수한 사랑 등 서로 다른 세 가지 색깔로 시청자를 사로잡는다.

세련된 비주얼 감각과 탁월한 영상으로 정평이 난 이형민 감독은 나쁜남자에서 제주도의 푸른 바다와 일본의 눈 덮인 설원, 서울의 화려한 야경과 고즈넉한 시골마을 등 국내외 다양한 로케이션을 통해 스타일리쉬한 영상을 선보이며 드라마와 캐릭터에 깊이감을 더한다.

그리고 무엇보다 완벽한 외모와 끓어오르는 욕망을 가진 김남길이 모네, 태라, 재인이라는 세 여인으로 하여금 사랑을 탐닉하고 갈구하며 주체할 수 없게 만드는 과정을 관능적이고 세밀하게 그려내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형민 감독의 작품 사상 가장 강렬한 톤의 작품이 될 나쁜남자는 아름답고 섹슈얼한 영상을 구현함으로써 예측 가능한 멜로가 아닌, 내면의 관능과 욕망을 표현하는 격정적인 고품격 멜로를 선사할 것이다.

나쁜 남자 11회 보러가기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