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호: 여우누이뎐 15회 줄거리:
'이제 얼마 남지 않았다.허니 니 딸이 살아있는 동안에 실컷 안고 있거라!'
시시각각 초옥의 목숨을 위협하는 구미호는 양부인에게 엄청난 두려움과 공포로 다가온다. 양부인은 초옥을 보호하기 위해 조현감을 찾아가게 되는데... 이 사실을 알게 된 윤두수, 양부인이 비방 거래 문서를 조현감에 넘기려한다는 오해를 하게 된다. 결국 윤두수는 자신을 배신한 양부인을 더이상 용서할 수 없다며 그녀를 향해 칼을 치켜올리게 되는데...
'내가 떨어져 죽으면... 니 딸 연이도 다시는 돌아오지 못하는 것을 니 년이 더 잘 알고 있지 않느냐? 우리 아버지한테 니가 괴수라는 사실을 말하란 말이다!'
구산댁의 정체를 알게 된 초옥, 자신에게서 모든 것을 앗아간 구미호를 용서할 수 없다!
자신의 목숨을 내놓고 구미호의 정체를 세상에 밝히려는 초옥!
초옥이 스스로 자신의 몸을 사지로 몰아넣자 구미호, 괴수의 모습을 드러내려한다.
납량 미니시리즈 구미호 여우누이뎐 15회 보러가기 >
실시간 온라인 TV 다시보기 | 드라마 더보기 | 구미호 여우누이뎐 전체보기
납량 미니시리즈 구미호 여우누이뎐 시놉시스
어느날, 구미호가 우리 가족이 되었습니다...
서스펜스 호러 사극
여름은 호러의 계절이다.
지금까지도 세대를 뛰여넘어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 구미호 ' 는 한국인에게 가장 어필하는 공포의 원형이자, 흥해의 보증수표로 통해왔다.
' 구미호 여우누이뎐 ' 은 대중성과 신선한 상상력을 바탕으로 한 최초의 장면 버전의 ' 구미호 ' 다.
원저 ' 구미호 ' 의 대중적인 강점에, 모성과 복수극의 보편적인 스토리 전개를 합쳐 서스팬스 호러사극을 선보이고자 한다.
구미호, 그 뒷이야기
오직 인간이 되고자 10년의 모진 세월을 견뎠으나 하필 10년이 되는 그날 밤 약속을 깨뜨린 남편 때문에 뜻을 이루지 못하고, ' 더러운 것이 정이라더니... ' 라는 명대사를 남긴 채 홀연히 사라진 구미호.
그런데 여기서 잠깐!
남편을 떠나던 그날 밤, 구미호는 혼자가 아니었다!
남편과 여우인 자신 사이에서 태어난 어린 딸과 함께였다.
그 후 반인반수의 피가 흐르는 딸과 구미호에겐 어떤 일이 벌어졌을까?
안타까운 사랑 이야기
인간을 사랑한 죄로 반인반수의 딸을 낳게 된 구미호.
어리고 연약한 딸을 보호하기 위해 다시 인간 세상에 내려오게 된 그녀. 하지만 그녀를 선택한 사람은 죽어가는 딸을 둔 아버지, 윤두수였다.
하나밖에 없는 딸을 살리기 위해 산 아이의 간을 구해야 하는 남자는 구미호의 딸 연이를 죽여야만 하는 극한의 순간에 내몰리고 사실을 모르는 구미호는 가족처럼 감싸주는 남자의 모습에 마음이 열리면서 인간을 또 사랑하고 인간에게 또 상처받는 운명과 맞닥뜨리게 된다.
그리고 인간보다 더 인간적인 구미호를 마침내 사랑하게 된 남자.
구미호에 대한 진실한 사랑을 깨닫고 그녀와의 사랑을 이루고자 한다.
' 구미호 ' 여우누이뎐은 인간보다 깊은 정을 지닌 구미호와 부성을 가진 인간의 딜레마가 빚어내는 안타까운 사랑이야기이다.
납량 미니시리즈 구미호 여우누이뎐 15회 보러가기 >
댓글 없음:
댓글 쓰기